본문 바로가기
일상/국내 여행

[제주여행] 2일차 20161230

by 뽀도 2017. 1. 24.



제주여행 2일차 



우리가 처음 잤던 숙박했던 숙소에 한라봉 나무가 있었다.

그래서 이상해씨를 나무위에 얹어 놓고 사진 찍었다. 






숙소에서 나와 협재해변에 갔다.

바다바람이 엄청 쎄게 불어서 추웠고, 이러다가 바람에 내가 날아가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지나다가 바람개비가 이뻐서 사진 찍었다.




바람개비가 있는 화단에 이상해씨 놓고 찍음 ㅋㅋ




여기는 카밀리아힐! 

동백나무가 가득한 정원이다. 

겨울이라 동백꽃이 이쁘게 피어서 정원이 너무 아름다웠다.

꽃을 좋아하는 엄마랑 꼭 다시 가고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