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해외 여행

[일본여행] 20181118 - 20181121 둘째날

by 뽀도 2018. 12. 16.

▶일본 여행 첫날(11월19일)



도쿄 가와고에 여행



시부야역 스크램블 거리

평일 아침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던듯!



시부야역 명물 하치코 동상

하치코는 주인에게 충성을 받친 개로 유명하다!

그런 하치코를 기념하여 세운 동생 


하치코 사진 한장 찍고 이케부쿠로역으로 출발했다.



이케부쿠로역 근처 마츠야 덮밥. 

간단하게 아침 한끼 먹기 좋다. 




아침밥을 먹고 이케부쿠로역 안에 여행 인포메이션 센터에가서 가와고에 디스카운트 패스를구매하였다.

이케부쿠로-가와고에까지가는 교통 + 가와고에 시내에서 버스를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여행자 교통권이다.



이게 가와고에 디스카운트 패스

가격은 950엔!





가는길에 한 컷 !



가와고에 신사안에서 까불이 한 컷

까불까불 잘도 돌아 다닌다 ㅎㅎㅎ



신사 뒷 길



신사 뒷 길 내천가 





가와고에 거리내의 스타벅스 ㅋㅋ




스타벅스에 야외석이 있어서 경치를 즐기며 커피 마셨다.



스타벅스 야외 테이블!

 


실컷 놀고 장어 덮밥 먹었다.





바로 이 집! 

장어 덮밥 자체를 처음 먹어서 걱정반 기대반이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싶었다.



배불리 먹고 역으로 가는길 ㅋㅋ 

왜신났었지


나중에 알았는데 이 집은 300년 역사를 자랑 맛집이었다. 



여행을 다끝내고 숙소로 돌아왔당

숙소는 시부야에 있는데 접근성이 매우 좋았다.


저녁을 먹으려 근처에 이키나리스테이크에 갔는데

여기는 체인점인데 가성비가 좋아서 좋다.

원래 스테이크 잘 못먹는데 한그릇 쓱 싹 다먹었다.


둘째날도 뿌듯한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