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

by 뽀도 2021. 6. 19.

2021-06-18 금요일 연차를 내고 미술관에 다녀왔다.

오늘은 한가람 미술관 "피카소 탄생 140주년 특별전"에 다녀왔다.

29cm이라는 사이트에서 슈퍼얼리버드로 티켓을 샀기때문에 한장에 오천원정도 가격을 주고 전시를 보았다.

 

예전에 한가람 미술관에서 전시했던 "피카소와 큐비즘"이라는 전시를 재밌게 봤기 때문에

이번 전시도 약간의 기대를 하고 갔었는데, 음 개인적으로 피카소와 큐비즘보다는 재미가 덜했다.

 

평일에 갔었는데도 술이 꽤 길었다.

아마 주말에 갔으면 줄이 더 길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그림은 "얼굴과 프로필", "깐느해안" 두개가 좋았다.

 

특히 깐느해안 같은 경우 보고있으면 "아 저바다는 정말 저럴꺼같아" 라고 상상이되는 그림이었다.

기회가 된다면 저 해안을 직접 가보고 싶다.

 

깐느해안

 

 

+ TMI 인데 파블로 피카소는 풀네임이 진짜 길다.

궁금하신분들은 검색해보시면 좋을듯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