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eveloper.android.com/google/play/billing/billing_reference.html
** 결론
- RESPOSE_CODE가 0이면 성공, 나머지는 에러
- purchaseState : 주문의 구매 상태, 0 구매함, 1 취소함, 2 환불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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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app Billing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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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er ResponseCode
아래의 표는 모든 서버 응답 코드이다. 구글 플레이가 당신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보내는.
구글 플레이는 보낸다 응답 코드를 동시에, 숫자?(인트형)으로 맵핑해서
당신의 어플리케이션은 모든 리스폰스 코드에 대해 핸들링해야한다.
- 쿼리의 결과는 스트링 리스트로 디테일스 키와 맵핑되어 저장된다.
- 상세 리스트의 각각 스트링은 상품 디테일을 포함한다. 싱글 json 포멧을.
- Json의 키값에 대한 설명은 테이블2에 요약 설명해되어있다.
- getSkuDetails()의 리턴
- productId 상품의 프로덕트 아이디
- type : inapp 이거나 subs여야 한다.
- price : 통화를 포함된 아이템의 가격. 택스는 포함되지 않음.
- price_amount_micros : 1,000,000 마이크로 유닛은 통화의 하나의 유닛과 같다.
예를들어 "€7.99"는 7990000 ( 7.99 * 1000000)
값은 로컬라이징된 값을 대표한다.
- price_currency_cod : 통화코드 예를 들어 영국이면 GBP
- title : 상품 제목
- description : 상품 설명
The getBuyIntent() method
respose_code : 0이면 구매 성공 아니면 에러
INAPP_PURCHASE_DATA : 스트링 제이슨 포멧, 구매주문에 대한 디테일을 포함하는 테이블 4를 보면됍니당
INAPP_DATA_SIGNATURE : 구매 데이터의 시그니터를 포함하는 스트링입니다. 개발자의 private Key로 서명됩니다.
데이터 시그니쳐는 RSASSA-PKCS1-v1_5 스키마를 사용합니다.
INAPP_PURCHASE_DATA 관련 table 4
- autoRenewing : 자동적으로 the subscription를 갱신하는걸 나타낸다.
만약 true라면, the subscription 은 활성화된다. 그리고 다음 빌링 날짜에 자동적으로 갱신한다.
만약 false라면 the subscription가 가입을 취소했다는것을 의미한다.
이용자는 the subscription 컨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다음 빌링 데이트까지,
그리고 자동적으로 갱신하지 않는다면 접근 권한을 잃는다.
만약 당신이 grace period(유예기간)을 제의제안한다면, 이 값(the subscrpition)은 유지되고 true 상태로 남는다.
All the supscription에 대해, grace period(유예기간)은 없어지지 않는다.
grace period(유예기간)이 끝날때까지, 혹은 유저가 지불 방식을 고치기 전까지 다음 빌링 데이트는 확장된다.
- orderId : 주문의 유니크한 식별자이다. 이 식별자는 구글 페이먼트 오더 아이디와 일치한다. 이 오더는 테스트 구매에서는 빈칸이다.
- packageName : 구매에서 비롯되는 어플리케이션 패키지이다.
- productId : 아이템 상품 식별자. 모든 아이템은 프로덕트 아이디를 가진다. 구글 플레이 개발자 콘솔에서 특별히 프로덕트아이디를 정의할 수있다.
- purchaseTime : 밀리세컨드인 구매 시간
- purchaseState : 주문의 구매 상태, 0 구매함, 1 취소함, 2 환불함.
- developerPayLoad : 주문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 내가 값을 정의할수잇음
- purchaseToken : 유저와 구매아이템 사이에 페어를 이루는 특별한 구매 식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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